유사나, ‘유사나와 함께 한화이글스 불꽃응원’ 이벤트 진행
한화이글스 공식 후원사 ‘유사나’, 선수들 활력유지 돕는 ‘헬스팩’ 경품 이벤트 실시
김현정기자   |   2018-07-05

■ 유사나, ‘유사나와 함께 한화이글스 불꽃응원’ 이벤트 실시
■ ‘2018년 가을야구 진출 기원’ 등 한화이글스 선수들에게 응원 메시지 남기는 댓글 이벤트
■ 추첨을 통해 한화이글스 선수들에게 후원하는 종합비타민 ‘헬스팩’ 등 경품 증정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는 5일 자사 SNS 채널을 통해 올 시즌 좋은 성적을 이어가고 있는 한화이글스 선수들을 응원하는 ‘유사나와 함께 한화이글스 불꽃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화이글스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인 유사나가 한화이글스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유사나와 한화이글스에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는 유사나 공식 SNS계정을 팔로우 한 뒤, 댓글로 한화이글스 선수들에게 전하는 응원 메시지와 게시물 공유 URL을 남기면 된다. 경품으로는 한화이글스 선수들에게 제공되는 유사나 종합비타민 ‘헬스팩’, 즐거운 야구 관람을 위한 ‘치킨 기프티콘’,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이벤트는 유사나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포스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은 7월 5일부터 22일까지다.

한편,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한화이글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서 한화이글스 선수들의 활력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을 2년 연속 후원하고 있다. 유사나가 후원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는 종합비타민 헬스팩과 마그네칼D, 바이오메가 등이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한화이글스를 2년 연속 후원하고 있는데 유사나가 한화이글스의 좋은 성적에 기여하고 있는 것 같아 기분이 좋다”며, “앞으로도 한화이글스의 가을야구진출을 기원하며 지원을 아낌없이 이어나갈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 USANA Health Sciences Korea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 1992년 설립된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국내에는 2003년 설립되었다. 기업 이름 USANA는 그리스어의 U(true or good)와 라틴어인 SANA(health)의 합성어로 ‘진정한 건강’을 의미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종합비타민, 무기질 제품인 ‘NEW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셀라비브’ 등 3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 미국의 저명한 오즈 박사가 진행하는 건강프로그램 ‘닥터 오즈 쇼’의 파트너이자 후원사이며,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구단 외에도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등 국내외 1,000 여명 이상의 프로선수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서 세계적인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포토뉴스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네트워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