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 가정의 달 선물 추천 ‘뉴스킨 코리아’s PICK’ 이벤트 실시
5월 가정의 달, 뉴스킨으로 감사의 마음 전하세요!
김현정기자   |   2019-05-04

 - 5월 가정의 달 선물 아이템 제안 및 실속 있는 선물 준비 위한 다양한 혜택 제공
 - 뉴스킨 코리아 온라인 쇼핑몰 및 뉴톡쇼핑 등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진행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각종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가정의 달 선물을 추천하는 ‘뉴스킨 코리아’s PICK’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뉴스킨은 어버이날, 어린이 날 등 기념일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제안하고, 실속 있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뉴스킨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베스트 아이템을 선물로 추천하고, 해당 제품 가운데 7만원 이상 구매 시 선물 포장에 사용할 수 있는 플라워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뉴스킨이 추천한 베스트 아이템은 온 가족이 함께 쓰기 좋은 ‘바디 바’와 언제 어디서나 쉽게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NaPCA 플러스 모이스처 미스트’, 가벼운 젤 타입의 모이스처라이저 ‘인핸서 스킨 컨디셔닝 젤’, 손쉽게 피부 관리가 가능한 ‘얼티밋 마스크 워터풀/릴리프’ 등 4종이다.
또한 뉴스킨은 자녀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파마넥스 키즈 아이템 4종도 함께 제안하고, 해당 제품 내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파마넥스 키즈 텀블러를 제공한다. 뉴스킨 파마넥스 키즈 아이템 4종은 아이들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슈퍼키즈 발효 홍삼’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데일리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성장기 어린이에게 균형 있는 영양을 공급하는 ‘정거멀즈 SCS’, 양질의 DHA를 공급하는 ‘키즈 오메가’로 구성됐다.
그 밖에도,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싶은 엄마를 위한 파마넥스 우먼 아이템 2종도 선물로 추천한다. 가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감마리놀렌산 및 철분이 함유된 ‘에스테라 I’ 과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이 함유되어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에스테라 II’로 구성됐다. 두 가지 제품 중 3개 구매 시 본 포뮬러 젤리(10일분)와 비타민D 구미 1,000IU(10일분)으로 구성된 뼈 건강 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4월 30일부터 시작된 이번 행사는 뉴스킨 코리아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 모바일)과 카카오톡에서 ‘뉴스킨 코리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1:1 채팅창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 뉴톡쇼핑 등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뉴스킨 코리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그 동안 뉴스킨 코리아를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실시하게 됐다”며 “가족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뉴스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네트워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