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씻어낼 한국암웨이, ‘바람 바람 신바람콘서트’ 개최
김현정기자   |   2019-07-24

-고객 접점 공간인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에서 여름 맞이 이벤트 진행
- 초대가수 콘서트, 댄스 강습, 경품 추첨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 구성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7월, 가만히 있어도 땀이 흐르는 올 여름 무더위를 이겨낼 ‘신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한국암웨이(대표이사 김장환, www.amway.co.kr)는 사업자인 ABO 비즈니스 파트너(Amway Business Owner)를 비롯한 고객과의 소통 확대 및 격려를 위한 이벤트, ‘바람 바람 신바람콘서트’를 오는 24일(수) 강남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ABC: Amway Business Center)1층 룩앤필 스테이션에서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나는 암웨이, 신나는 ABC’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름철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림과 동시에 올 상반기 한국암웨이 매출 증진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전국의 ABO 비즈니스 파트너를 격려하고 남은 하반기도 힘차게 달려갈 수 있도록 특별히 마련된 행사이다.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를 흥이 넘치는 공간으로 채워 나갈 이번 행사는 ABO 비즈니스 파트너를 비롯해 행사 당일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행사장에서는 노래방 콘테스트, 인싸 춤 댄스 강습,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무더위를 한번에 떨쳐낼 수 있는 시원한 수박 화채 및 음료도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더불어 이번 행사에는 히든싱어 김건모 편 우승으로 이름을 알린 뛰어난 가창력의 모창 가수 나건필의 콘서트도 예정되어 있어, 여름철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신바람 나는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국암웨이 스페셜 이벤트 제대진부장은 ”한국암웨이를 아껴주신 ABO 비즈니스 파트너 및 고객 한 분 한 분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고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ABO및 고객들과 더불어 함께 하는 행복한 삶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행사가 열리는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는 다양한 암웨이의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세계판매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국 16개 교통 중심지에 위치해 높은 접근성을 자랑하며 각종 체험 프로그램으로 소비자와의 소통 창구가 되고 있는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는, 단순한 쇼핑 공간이 아니라 회사와 비즈니스, 제품과 브랜드가 교차하는 복합 비즈니스 솔루션 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한편, 한국암웨이는 ‘신나는 암웨이’를 통해 임직원과 ABO 비즈니스 파트너 모두 신명 나게 일할 수 있는 사업 공간을 조성함으로써, 구성원의 더 나은 삶을 돕는 한편 활기찬 기업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와 별도로 오는 8월 16일까지 한국암웨이의 대표적인 2030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XS 에너지(XS ENERGY)후원의 전국민 대상 유튜브 영상 공모전인 ‘2019 헬핑피플 송 댄스 챌린지’ 공모전 접수가 진행된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신청 페이지(www.helping-peopl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포토뉴스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네트워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