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이그젝트핏 쿠션 파운데이션 퍼펙트핏 젤 터치 출시

내 피부인듯 가볍고 촘촘한 밀착 쿠션

김현정기자 2019-08-27

- 아티스트리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이그젝트핏’의 후속 제품
- 지속력과 커버력, 풍부한 수분감까지 채워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가 쿠션 명가의 계보를 이을 ‘이그젝트핏 쿠션 파운데이션 퍼펙트핏 젤 터치 SPF50+, PA+++’를 새롭게 출시한다.
아티스트리의 대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이그젝트핏’의 신제품인 이번 쿠션은 내 피부 같은 자연스러움과 산뜻한 사용감으로 큰 호응을 얻은 ‘이그젝트핏 쿠션 파운데이션 하이드라 터치‘의 후속작이다.
다방면에서 새로워진 신제품은 빈틈 없는 커버력과 강력한 지속력을 갖춘 초밀착 롱웨어링 포뮬러로 기미와 잡티부터 울긋불긋한 피부톤, 피부 결까지 꼼꼼하게 숨겨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한 새로운 메쉬 타입을 적용하여 퍼프에 파운데이션이 고르게 묻어나와 여러번을 덧발라도 뭉침 없이 연출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물방울 모양의 퍼프로 콧볼 등 섬세한 메이크업을 하기 어려운 부위까지 커버할 수 있어 전문가 수준의 메이크업도 손쉽고 빠르게 가능하다.
한편, 이 제품은 충만한 보습 성분으로, 깊은 수분감도 제공한다. 촉촉하게 빛나는 실크 물광 피부의 원천은 아티스트리 베스트 기초 수분 라인 하이드라 브이 라인에 들어간 성분을 그대로 담은  노르웨이 피오르드 워터와 히알루론산으로 완성된 수분 잠금 덕분이다. 제품에 함유된 ‘수분 저장고’ 히알루론산은 자기 몸의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끌어당겨 빠져나가는 수분을 잡아주고, 1만 년간 인간의 손이 닿지 않은 청정 노르웨이 피오르드 워터는 히알루론산과 결합해 빠른 수분 충전이 가능하다. 특히 쫀쫀한 젤 타입 포뮬라가 수분을 가득 담아 윤기 나는 피부 표현을 완성해 준다.
아티스트리 마케팅 윤수아부장은 “그간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 자체의 높은 커버력과 긴 지속력을 위해 오랜기간 고민해왔다”며, “이그젝트핏 쿠션 파운데이션 퍼펙트핏 젤 터치는 한층 가볍고 지속력 높은 제품으로 기존 쿠션에서 경험하지 못한 베이스 메이크업의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새로 출시되는 아티스트리 이그젝트핏 쿠션 파운데이션 퍼펙트핏 젤터치는 맑고 투명한 피부톤의 21호와 차분한 느낌의 23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46,000원이다. 또한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특히 기존 쿠션보다 높은 자외선 차단 수치를 가지고 있다 (SPF 50+ PA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한국암웨이 홈페이지(www.amway.co.kr) 또는 고객센터(1588-0080)를 통해 확인 가능 하다.



기사입력 : 2019-08-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naver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포토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네트워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