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코리아, 오메가라이프-3 리졸브 출시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2019-12-24

- 특허 받은 정제공법으로 안전하고 깨끗한 고품질의 EPA 및 DHA 함유
- 하루 총 1,650 mg의 EPA 및 DHA 함유 유지

유니시티코리아(www.korea.unicity.com)가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오메가라이프-3 리졸브를 23일 출시한다. 이 제품은 하루 총 1,650 mg의 EPA 및 DHA(EPA 1,100mg, DHA 550mg)가 함유 되어 있으며 자사 기존 제품 대비 EPA 및 DHA 함유 유지가 약 33.5%가 증가 되었고 윈터그린오일, L-아르지닌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오메가라이프-3 리졸브의 원료는 남극해 연안의 차갑고 깨끗한 깊은 바다에서 서식하는 소형 어종(멸치, 정어리, 고등어 등)에서 추출한 원료로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다. 여기에 엄격한 국제어유품질 기준인 IFOS의 최고 등급 5 STAR(스타)를 획득하였으며 원료의 안전성과 품질을 동시에 보장 받는 국제 조직인 GOED 인증을 받았다.  
특히 오메라라이프-3 리졸브는 KD-PUR®(저온초임계 추출공법)의 첨단 특허 기술을 사용하여 열에 약한 오메가-3의 특성을 감안하여 50℃ 이하의 저온에서 원료의 손상 없이 추출, 정제하고 인체에 무해한 자연의 이산화탄소를 추출 용매로 사용한 안전한 친환경 공법을 적용하여 불순물이 없는 깨끗한 EPA 및 DHA 유지를 추출 정제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오메가라이프-3 리졸브는 캡슐 형태로 1일, 2회, 2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특히, 평소 인스턴트 식품 위주의 식습관으로 중성지방 수치 및 혈행 건강 개선이 필요한 분에게 적합 하며 두뇌 건강 관리가 필요하거나 불포화지방산의 섭취를 통해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필요한 분에게도 권장 된다.  유니시티 관계자는 “평생, 장기간 섭취 해야 하는 오메가3 지방산은 원료의 형태를 고민하기 보다는 안전하고 깨끗한 고품질의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한 제품으로 꾸준하게 장기간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밝혔다.

 

포토뉴스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네트워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