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대구 코로나19 선별진료소에 식사대용식 기부
- 의료진 위해 간편하게 영양 보충 가능한 ‘Formula 1 건강한 식사’ 전달해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2020-03-12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대구 지역 코로나19 선별진료소 두 곳에 식사대용식 1만끼를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코로나19로 밤낮 없이 전력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돕고자 대구 지역 코로나19 선별진료소인 계명대학교 대구동산병원과 대구의료원에 식사대용식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지원했다.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7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 끼 식사 대용은 물론 끼니 사이에 섭취 시 뉴트리션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바쁜 의료진의 섭취 편의를 고려해 1회 분씩 개별 포장된 제품과 더불어 제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지퍼백 용기와 스트로우를 특별 제작해 함께 전달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뉴트리션 전문 기업으로서, 의료진의 건강과 영양 섭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사 대용 뉴트리션 제품 지원을 결정했다”며 “국민의 건강을 위해 불철주야 힘쓰는 의료진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각종 모임 등으로 인한 지역사회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예정된 행사를 연기, 취소하고 온라인으로 전문가의 건강관리법을 전달하는 등 코로나19 대응에 보탬이 되기 위한 노력에 힘쓰고 있다.

뒤로가기 홈으로

포토뉴스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네트워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