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피부에 비타민 채우는 신제품 ‘비타민 마스크’ 3종 출시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2020-06-09

- 뉴트리션 노하우를 마스크팩 한 장에!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비타민 마스크’ 한국 시장에 최초 출시
- 오직 피부를 위한 비타민, 성분과 제형 차별화된 3종으로 선보여… 출시 프로모션도 진행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신제품 ‘비타민 마스크’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글로벌 최초로 한국 시장에 가장 먼저 선보이는 ‘비타민 마스크’는 12가지 비타민 컴플렉스와 알로에베라, 제주 씨솔트&쌀 추출물을 핵심 성분으로 함유해 지친 피부에 꼭 필요한 영양을 공급하는 마스크 팩이다. 주요 성분과 제형, 시트를 차별화한 △모이스처라이징 △브라이트닝 △퍼밍 3종으로 출시됐으며, 각 제품의 효능과 피부 타입에 따른 조합으로 복합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그 동안 과학적인 뉴트리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스킨케어 라인 ‘허벌라이프 스킨’과 바디 및 헤어케어 라인인 ‘허벌 알로에’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여 왔으며 마스크 제품 출시는 이번이 처음이다. 피부를 구성하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비타민 성분들을 다양한 유효 성분들과 함께 시트 마스크에 담아내, 간편한 사용으로 피부 수분 충전 및 피부톤, 피부탄력 등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모이스처라이징 비타민 마스크’는 트리플 히알루론산과 아보카도 단백질, 병풀추출물 등을 함유한 비타 하이드레이트 컴플렉스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유래한 텐셀 섬유 시트가 실크처럼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며, 에센스 제형의 뛰어난 흡수력과 은은한 향으로 매일 부담없이 활용하기에 좋다.
화사한 톤업 피부로 가꿔주는 ‘브라이트닝 비타민 마스크’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진주가루, 오미자 펩타이드를 함유한 비타 글로우 컴플렉스가 지친 피부를 밝고 생기 있게 만들어주는 에센스 타입 미백 기능성 마스크다. 초극세 텐셀 섬유 시트가 얼굴 전체에 빈틈없이 밀착돼 피부에 보다 효과적으로 유효 성분을 전달해준다.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인 ‘퍼밍 비타민 마스크’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화이트루핀씨추출물, 인삼추출물을 함유한 비타 리프트 컴플렉스가 피부에 탄력을 선사하는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 제품이다. 풍부한 영양을 꽉 채운 크림 타입의 마스크로, 울트라 마이크로 화이버 재질의 시트가 목까지 커버해줘 얼굴과 목까지 종합적인 리프팅 관리를 돕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신제품 비타민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뷰티템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모이스처라이징 타입 1박스와 브라이트닝 타입 1박스 세트 구매자 대상으로 선착순 헤어밴드를 제공하며, 퍼밍 타입 4박스와 뷰티 파우더 드링크 2개 세트 구입 시에는 한정 수량으로 스탠딩 거울을 제공한다. 뷰티 파우더 드링크는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저분자 피쉬 펩타이드 콜라겐을 파우더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최근 계속되는 마스크 착용과 미세먼지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 관리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들이 많다”며 “허벌라이프 뉴트리션만의 과학적인 뉴트리션 노하우로 완성한 ‘비타민 마스크’와 함께 외부 유해 환경에 지친 피부를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비타민 마스크를 비롯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멤버와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포토뉴스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네트워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