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나테크 코리아,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7 진행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 올 여름 함께 도전하세요!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2020-06-17

- 매나테크 코리아, 체지방 관리를 위한 챌린지 콘테스트 진행
- 개인의 운동 목표에 따라 개인전 ‘슬림 마스터’, ‘퍼펙트 바디’ 선택 가능
- 가정으로 배송되는 체성분 측정 기기로 참여할 수 있는 ‘미션전’으로 즐거움 더해
- 매거진 '아레나' 메이크 오버 화보 촬영·제주도 여행 등 더욱 풍성해진 수상 특전 제공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6월 17일(수)부터 19일(금) 3일 간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7 패키지’를 판매하는 동시에 챌린지의 온라인 참가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더욱 강력한 수상 혜택으로 돌아온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7’은 매나테크의 체중 &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트루헬스’ 시스템을 바탕으로 기획된 챌린지형 콘테스트다. 건강한 체중조절을 위해 트루헬스 제품과 체계적인 가이드라인을 바탕으로 진행되며 7주 간의 챌린지 기간 동안 도전자들이 목표한 체지방률을 감량할 수 있도록 건강식단 추천, 운동 방법 소개, 생활 습관 개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로그램과 전국 비즈니스 센터 내 새롭게 구비된 최신식 고사양 인바디 기계 및 설비를 통해 더욱 전문적이고 정확한 측정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참가 자격은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7 패키지’를 구매한 모든 매나테크 회원에게 주어지며 참가 부문은 개인전·단체전·미션전으로 나누어진다.
개인전은 개인의 운동 목표에 따라 ‘슬림 마스터’와 ‘퍼펙트 바디’ 중 선택 가능하며 단체전은 부문에 상관없이 3명의 도전자가 한 팀을 이루어 신청할 수 있다.이번 시즌 신설된 ‘미션전’은 전국 비즈니스 센터에 방문해 인바디 측정을 해야 하는 개인전·단체전과 다르게 참가자들에게 개별적으로 배송되는 휴대용 체성분 측정 기기를 활용하여 단독으로 수행할 수 있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시즌 7은 더욱 화려한 수상 혜택을 자랑한다. 챌린지 참가 신청만해도 휴대용 체성분 측정 기기 또는 ‘루미노베이션 센텔라 카밍 미스트’가 제공된다. 특히, 개인전 슬림 마스터 최종 우승자에게는 GIP(Global Incentive Program) 4박 5일 제주도 여행 혜택이, 개인전 퍼펙트 바디 우승자에게는 패션 매거진 ‘아레나(Arena)’ 화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 체지방률을 4%p 이상 감량하는 모든 도전자에게 매나테크의 인기 제품이 그 어느때보다 풍성하게 증정될 예정이다. 미션전을 통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 도전자들에게도 매나테크의 퍼스널 케어 제품부터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한 수상 특전이 증정되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7 패키지’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트루플레니쉬’, 간 건강에 좋은 밀크씨슬과 단백질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6이 들어있는 ‘트루퓨어’, 그리고 각종 영양소가 균형 있게 함유되어 체중 조절에 도움을 주는 ‘트루플레니쉬’를 포함해 매나테크의 베스트 셀러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패키지를 구매하면 ‘임팩트 플러스’와 ‘카탈리스트’, 매나 보틀이 추가 증정될 예정이다.패키지 구매 및 챌린지 참가접수 기간은 6월 17일(수)부터 19일(금)까지이며, 인바디 측정은 매나테크 브랜드 센터(서울), 인천·부산·대전 비즈니스 센터, 그리고 대구 지역까지 확대해 진행될 예정이다. 센터별 일정 및 자세한 모집 요강은 트루헬스 홈페이지(www.truhealth.co.kr) 또는 고객지원센터(1600-0087)에서 확인 가능하다.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7 이미지>

 

매나테크 코리아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는 1996년 전 세계 최초로 앰브로토스 복합물에 대한 특허를 획득하며 업계 선구자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매나테크는 차별화된 제품과 경쟁력 있는 비즈니스 기회를 통해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진정한 삶의 혜택을 리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이바지하고 있다. 매나테크는 1999년 나스닥(MTEX)에 상장한 이후, 미국 본사를 포함해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주요 26여개국에 진출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2004년 한국에 진출한 매나테크 코리아는 한국 시장의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신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포토뉴스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네트워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