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2020 ‘국민공감 캠페인’ 2년 연속 대상 수상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2020-08-25

· 더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할 수 있도록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 제공
· 다양한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적으로 건강과 영양의 중요성을 알린 공로 인정 받아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25일 ‘2020 국민공감 캠페인 ’의 글로벌경영분야 세계일류상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국민공감 캠페인’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중소벤처기업부, 식품의약품안전처, 동반성장위원회 등 정부 부처가 후원하는 시상으로 고객을 진심으로 섬기며 더 나아가서는 지역사회와 국가의 행복에 초석이 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과 지자체, 공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기업 이념을 실천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대상을 거머쥐게 되었다.
특히, 그 어느 때보다 공감과 소통을 바탕으로 한 건전하고 지속적인 성장이 필요한 시기인만큼 한국허벌라이프는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적으로 건강과 영양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고자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이에 더해, 지난 4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2019년 전 세계 식사대용 제품 부문 시장 점유율 33%, 국내 식사대용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 51.3%로 국내외 1위를 수성한 바 있다.전국민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때에,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에너지 공급원인 단백질을 비롯한 17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를 균형있게 공급해 양질의 간편식사대용식(CMR)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 외에도, 면역력 증진 및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 알로에 겔’, 에너지 보충에 도움을 주며 물에 쉽게 녹여 마시는 무설탕 비타민인 ‘리프트오프’, 국내산 6년근 팽화홍삼을 사용해 1회 섭취량 당 홍삼 한뿌리 분량의 사포닌을 함유하고 있는 ‘홍삼 진센’ 등을 비롯한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으로 한국인의 영양을 책임지고 있다. 또, 최근 주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 등과 보라지종자유지, 정제어유, 빌베리열매추출물분말 등의 부원료를 추가해 새롭게 재출시된 ‘Healthy Eye 헬씨아이’는 장기간의 학업, 컴퓨터 사용 등으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눈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도움을 준다.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가 세계일류상품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과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소회를 밝혔다.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매년 ‘멤버 식스팩 챌린지’와 ‘90일 라이프스타일 챌린지’와 같은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생활 습관을 통해 더 행복한 삶으로 전환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뒤로가기 홈으로

포토뉴스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네트워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