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건강기능식품 선택할 땐 남이 아닌 나를 보라! 동아제약 ‘셀파렉스(SelfRX)’, 배우 김우빈과 함께한 광고 화제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2020-09-10

- 동아제약 공식 유튜브채널에 공개한 디지털 광고 200만뷰 돌파
- 세련되고 당당한 이미지의 영화배우 김우빈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여 전문적인 이미지 강조
- 개인이 스스로 선택해 섭취하는 셀파렉스 브랜드의 특징을 김우빈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전해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SelfRX)’의 디지털 광고가 200만뷰를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셀파렉스는 동아제약이 지난 1일 론칭한 선택형 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셀파렉스는 브랜드 론칭을 맞아 모델로 선정한 영화배우 김우빈이 출연하는 디지털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동아제약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프리런칭편과 본편을 각각 8월 27일(목)과 9월 1일(화)에 공개했다. 두 광고의 합계 조회수는 브랜드 공식 출시 일주일만인 9월 8일 기준 200만뷰를 돌파하며 성공적인 브랜드 론칭의 문을 열었다.셀파렉스가 공개한 디지털 광고는 블랙톤의 배경에 정장을 입은 배우 김우빈이 등장하여 마치 패션 화보와 같은 감각적인 스타일이 돋보인다. 김우빈의 중저음 목소리로 ‘이제 건강기능식품 선택할 땐 남이 아닌 나를 보라’라는 메시지를 매력적으로 전함으로써 개인별 건강 유형에 따라 스스로 선택하는 셀파렉스의 특징을 집중 소구한 것도 특징이다.‘셀파렉스(SelfRX)’는 ‘셀프(Self)’와 처방전(Prescription)을 뜻하는 ‘알엑스(RX)’의 합성어다. 내 건강을 살피고 그에 맞는 제품을 스스로 선택한다는 의미를 브랜드명에 오롯이 담았다. 셀파렉스는 연령, 성별, 라이프스타일 등에 맞춰 골라 섭취할 수 있는 총 15종의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제품은 하루 한번 섭취하는 것으로 설계하여 바쁜 일상 속의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홍성애 동아제약 셀파렉스 BM(Brand Manager, 브랜드 매니저)은 “셀파렉스가 스스로의 건강을 꼼꼼히 살피고 적극적으로 관리하는 현대인을 위해 탄생한 브랜드인만큼 세련되고 당당한 이미지를 가진 배우 김우빈과 잘 부합한다고 생각해 함께하게 되었다”며 “광고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져 셀파렉스와 함께 보다 많은 분들이 남이 아닌 나에게 딱 맞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스마트한 건강관리를 시작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셀파렉스는 현재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에서 구매할 수 있다. 

 셀파렉스는?
‘셀파렉스(SelfRX)’는 스스로를 뜻하는 ‘셀프(Self)’와 처방전(Prescription)을 뜻하는 ‘알엑스(RX)’의 합성어다. 내 건강을 살피고 그에 맞는 제품을 스스로 선택한다는 의미로, 성인 남녀 누구나 맞춤건강 관리가 가능하도록 세분화하여 설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셀파렉스는 동아제약이 88년 동안 고객의 건강을 연구하며 쌓아온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과학에서 찾은 기능성분을 현대인에게 맞춰 설계한 ‘MNA Solution(Mapping Nutrition Appropriate Solution)’에 따라 만들어졌다. 연령과 성별에 따라 세분화된 멀티비타민&미네랄 4종의 ‘에센셜(Essential)’ 라인과 성인 남녀 건강 니즈를 반영한 건강기능식품 11종의 ‘솔루션(Solution)’ 라인까지 총 15가지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모든 제품에는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으며 하루 한 번 간편하게 섭취하면 된다.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에서 구매 가능하다.

뒤로가기 홈으로

포토뉴스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네트워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