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코리아, 국가대표 미드필더 황인범 선수 후원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2020-09-10

- 선수에게 필요한 체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후원
- 최근 러시아 리그로 이적, 유니시티코리아와 함께 새로운 시작 응원 및 활약 기대

▲사진설명: (왼쪽부터)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조경규 상무와 황인범 선수가 건강기능식품 공식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유니시티코리아 (http://korea.unicity.com)가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를 통해 최근 러시아 구단으로 이적한 황인범 선수(러시아 루빈 카잔)와 건강기능식품 공식 후원 협약을 맺었다.유니시티코리아는 이번 후원을 통해 황인범 선수에게 체력 증진과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자사의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90분 동안 쉼없이 뛰어야 해 강한 체력이 필요하고, 모든 신체 능력이 중요한 종목 특성에 맞춰 선수의 몸 상태를 고려해 제품을 후원한다. 에너지 증진에 도움이 돼 스포츠 선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와 하루에 꼭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코어 헬스 팩’ 등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의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한 안전한 제품들과 관절, 연골, 뼈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조인트 모빌리티’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이 제공된다. 황인범 선수는 국가대표 미드필더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 게임 남자축구 금메달을 이끈 주역으로 꼽힌다. 프로 리그에서는 대전 시티즌을 시작으로 지난 시즌까지 캐나다 밴쿠버 화이트캡스 FC에서 활약했다. 올해 8월, 러시아의 루빈 카잔으로 이적했으며, 데뷔 이후 두번째 경기에서 리그 결승골을 획득하며 맨 오브 더 매치 (MOM)로 선정되기도 했다.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조경규 상무는 “한국 축구계의 미래이자 필드 중심부를 든든히 지켜주는 국가대표 미드필더 황인범 선수와 함께 팀 유니시티로 인연을 맺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최근 러시아에서 좋은 활약으로 첫 발을 내딛은 걸 축하하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축구 역사를 이끌어가는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유니시티코리아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시티코리아는 자사의 우수한 제품을 공급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는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를 운영하고 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프로야구 선수 이대호,손아섭(롯데자이언츠), 황재균(KT위즈), 박건우(두산베어스), 하주석(한화이글스), 강민호, 구자욱, 김상수(삼성라이온즈), 김태군(NC다이노스)과 함께 울산현대축구단, KB스타즈배구단, 우리은행 위비여자프로농구단, KCC 이지스프로농구단에게 공식 건강기능식품을 지원하고 있다. 이밖에도 쇼트트랙 국가대표 최민정 선수, PGA 프로골퍼 이경훈 선수, KPGA 프로골퍼 전준형 선수, 카누 국가대표 조광희, 최민규 선수를 비롯해 레슬링 국가대표 김현우, 류한수 선수와 근대 5종 국가대표 전웅태, 김세희 선수를 후원하고 있다.

뒤로가기 홈으로

포토뉴스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네트워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