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바이 시크릿, 혈행 건강 관리 위한 ‘시크릿 포르테 식물성 오메가3’ 출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프리미엄 식물성 오메가3 선보여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2020-09-14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을 통해 혈행 건강을 위한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 중 하나인 오메가3 관련 건강기능식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고품질 자연주의 건강식품을 고집해 오고 있는 ‘라이프 바이 시크릿’이 이번에 출시한 건강기능식품은 ‘시크릿 포르테 식물성 오메가3’다.

제품명에 ‘식물성’이라 표기한 것처럼, 고등어나 연어, 멸치 등 어류가 아닌 미세조류를 주원료로 하여 만든 식물성 오메가3 제품이다. 영양성분이 풍부한 미세조류는 ‘바다의 천연 영양소’라 불리며 해양 생태계 먹이사슬의 최하단에 위치해 오염 위험도로부터 자유로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제품 ‘시크릿 포르테 식물성 오메가3’는 먹이사슬에서 크릴새우보다도 낮은 곳에 존재하는 ‘파이토플랑크톤’이라 불리는 미세조류를 무균 배양 시스템을 통해 배양해 원료를 추출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식물성 오메가3는 동물성 오메가3와 달리, 어류를 포획하지 않음으로써 환경까지 고려하는 친환경 건강기능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오메가3의 지속가능한 공급원으로 미세조류가 새로운 대안으로 부상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시크릿 포르테 식물성 오메가3’는 오메가3 지방산의 대표적인 성분인 DHA와 EPA를 모두 함유하고 있어 혈중 중성 지질 및 혈행 개선, 그리고 눈 건조함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여기에 이스라엘산 헤마토코쿠스 추출물을 부원료로 추가해 항상화 영양까지 더했다. 또 어취로 인한 비린내가 없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합성 부형제와 합성 향료를 사용하지 않은 클린포뮬러로 제조되고 있다. 캡슐까지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졌으며, 위생적이고 편리한 개별 PTP 포장으로 돼 있어 산패 위험이 낮고 높은 온도에서 캡슐끼리 달라붙거나 녹지 않아 보관이 용이하다.

홍석우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운영총괄 상무는 “시크릿 포르테 식물성 오메가3는 1일 1회, 물과 함께 2캡슐 섭취로 간편하게 혈행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식물성 오메가3 제품”이라며, “평소 기름진 음식 섭취가 잦거나 눈이 뻑뻑한 분, 혈관 건강 관리가 필요한 분이라면 깨끗하게 배양된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식물물성 오메가3에 관심을 가져보기 바란다”라고 전했다.한편 미국에 본사를 둔 라이프 바이 시크릿은 ‘자연에서 찾은 원재료에 과학을 더하여 완성한 건강 솔루션’이란 브랜드 미션 아래 2018년 론칭 후 고품질 자연주의 건강식품을 다양하게 선보여오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유기농 식물성 단백질 셰이크인 ‘오가닉 프로 쉐이크 초코’와 신경과 근육의 정상적 기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리커버리 하이드로에프엑스 마그네슘’, 칼슘을 보충해주는 ‘에이 부스터’ 등 제품 3종이 국제 연구기관으로부터 안티 도핑 인증을 받으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밖에도 멀티비타민제 ‘데이 앤 나이트’, 100억 유산균을 제공하는 ‘유산균 신바이오틱스’, 저온 발효공법으로 사포닌의 흡수율을 높인 ‘발효홍삼 본’, 체지방 감소제 ‘커브’, 엽록소 함유 식품 ‘그린 캡스’, 식품 유래 비타민제 ‘인디안 구스베리 비타민C’, 눈영양제 ‘아이테인’ 등을 국내 시장에 출시해 호평을 받고 있다.

뒤로가기 홈으로

포토뉴스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네트워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