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남성 스킨케어 라인 ‘디비던즈’, 가을철 피부 케어 위한 이벤트 실시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2020-10-13

- ‘디비던즈 톤 업 크림’ 또는 ‘컴포트 쉐이빙 무스’ 구매 시, 정품 1개 더 증정
-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는 ‘건성용, 지성용 디비던즈 베스트 듀오 세트’ 구성 및 판매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 ‘디비던즈’가 13일부터 가을철 피부 케어를 위한 ‘디비던즈와 함께하는 가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철, 남자들의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 케어를 도울 수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우선,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살려주는 ‘디비던즈 톤 업 크림’ 또는 풍성한 거품으로 면도 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컴포트 쉐이빙 무스’ 구매 시, 동일한 용량의 제품을 한 개 더 증정한다.
또한, 클렌징과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디비던즈 베스트 듀오 세트’도 합리적인 가격 및 조건으로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개인 피부 상태에 따라 취사 선택ㆍ구매할 수 있도록 건성 및 지성 패키지로 각각 구성했다. 

‘건성용 디비던즈 베스트 듀오 세트’는 ▲마일드 휩 페이스 클렌저 ▲수퍼 플루이드 크림 ▲디비던즈X얼티밋 마스크 스페셜 패키지로, ‘지성용 디비던즈 베스트 듀오 세트’는 ▲스피디 휩 페이스 클렌저 ▲수퍼 플루이드 젤 ▲디비던즈X얼티밋 마스크 스페셜 패키지로 각각 구성됐다. 공통 사은품으로는 미니어처 용량의 컴포트 쉐이빙 무스, 애프터쉐이브 아쿠아, 톤 업 크림이 들어간 ‘디비던즈 미니어처 트리오’ 및 ‘네이비 패브릭 파우치’를 증정한다.
제품 구매는 뉴스킨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모바일) 등을 통해 가능하며, 이벤트는 제품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뉴스킨은 오는 1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비던즈 제품과 남자의 품격을 담은 사진을 #뉴스킨디비던즈 #뉴스킨 #디비던즈 #남자의품격디비던즈 #디비던즈와함께하는가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뒤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뉴스킨 관계자는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가을철, 남성들의 피부 케어를 돕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품질력 좋은 디비던즈의 제품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뉴스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네트워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