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판매공제조합,임직원이 함께하는 사랑의 헌혈로 2020년 뜻깊은 마무리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2020-12-30

직접판매공제조합(이하 ‘조합’)이 임직원이 동참하는 헌혈행사를 통해 2020년 경자년을 뜻깊게 마무리 하였다.
ㅇ 이번 단체 헌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매년 간소하게나마 치러지던 종무식도 어려워짐에 따라 좀 더 의미있게 한 해를 마무리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ㅇ 조합 관계자는 “이번 단체 헌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혈액 수급난이 심각한 상황에서 직판업계도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서 진행되었다”고 취지를 밝혔다.  
ㅇ 조합은 이미 지난 1월 ‘직접판매 혁신성장위원회’ 공동 CSR의 일환으로  회원사와 함께하는 헌혈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당시 대한적십자와 함께  한 행사에서 회원사 및 조합 임직원을 비롯한 많은 판매원분들이 참여하여 성공적인 단체 헌혈의 시작을 알렸다.조합 오정희 이사장은 “직원들이 코로나19로 인하여 헌혈이 급감 하고 있다는 기사를 접하고 작은 보탬이 되고자 나섰다.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작게나마 도움이 된다는 것에 조합 직원 모두 뿌듯해하고 있다.”며 “2021년 신축년에도 우리 업계가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조합이 할 수 있는 모든 역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뒤로가기 홈으로

포토뉴스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네트워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