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사해 소금 함유한 시크릿 보습 크림 5종 추천
“북극 한파에도 밝게 빛나는 피부의 비결은 사해 화장품 시크릿 보습 크림”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2021-01-21

 

최근 폭설을 동반한 북극 한파를 겪으며 겨울 추위 속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바깥 외출로 차가운 공기와 맞닿게 된 피부는 수분을 빼앗기며 거칠어지기 시작하는데, 실내 난방에 의해 더욱 건조해지게 된다. 이렇게 건조해진 피부는 피부 장벽 약화로 이어져 가려움증과 같은 피부 트러블을 유발, 피부 속 당김으로 인한 탄력 저하를 야기하기도 하며 피부 노화를 앞당길 수 있다. 겨울철 피부 보습 관리가 특히 중요한 이유가 여기에 있다. 이에 이스라엘 사해 전문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Seacret)’을 유통하고 있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아이작 벤 샤바트)가 사해 소금이 들어간 보습 크림 5종을 추천했다. 사해 소금은 피부 노폐물을 케어해주는 한편 사해에 존재하는 풍부한 미네랄을 피부에 전달해 피부 속 수분 전달과 피부 보호막 강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사해 소금을 함유한 보습 크림은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시크릿 바디 버터’는 시크릿 바디케어 제품을 통틀어 브랜드 론칭 이래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 품목으로 향에 따라 파머그래넛, 오션 미스트, 밀크 앤 허니 등 3가지 제품으로 구분된다. 시크릿 바디 버터의 주요성분에는 사해 소금, 시어 버터, 카카오씨 버터, 로즈힙 열매 오일, 아보카도 오일, 사과 추출물 등이 포함돼 있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는 지난해 9월 ‘시크릿 바디 버터 파머그래넛’을 대상으로 한국인 참가자를 모아 임상시험을 진행했다. 그 결과 이 제품이 피부 건조에 의한 가려움증 완화 및 피부 보습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했다. 4주간 임상시험 후 피부의 수분 함량은 24.15% 증가, 피부 건조에 의한 가려움증은 88.9% 개선된 것을 입증했다. 시험 참가자 대상 설문조사에서는 100% 인원이 제품 사용 후 건조한 피부가 개선됐다고 답했다. ‘시크릿 인텐시브 모이스처 페이스 크림’은 아침에 바르는 보습 크림으로 부드러운 피부결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가볍고 산뜻한 제형이 특징이며 피부 흡수력이 좋아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주요성분으로는 사해 소금, 포도씨 오일, 알란토인 등이 있다. ‘시크릿 인텐시브 모이스처 나이트 크림’은 밤 동안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공급한다. 사해 소금과 더불어 콩 단백질 성분인 하이드롤라이즈드콩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밀배아 오일도 함유돼 있어 잠자는 동안 피부 보습 및 매끄러운 피부결 유지에 도움을 준다. ‘시크릿 리하이드레이트 비타민 리치 나이트 크림’은 비타민 캡슐과 펩타이드, 5가지 애씨드 성분을 함유한 밤 전용 크림으로 보습, 탄력 개선, 각질 제거, 생기 부여에 도움을 준다. 사해 소금과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락틱애씨드, 글라이콜릭애씨드, 시크릭 애씨드, 말릭애씨드, 살리실릭애씨드 등을 주요성분으로 담고 있다. ‘시크릿 바이오 쉴드 콤플렉스 슈퍼차지드 모이스처 크림’은 크리미한 제형의 크림으로 보습은 물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사해 소금과 함께 아데노신과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장벽과의 연결고리를 강화하고 수분을 오랜 시간 지속하게 하여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영양 크림이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사해 소금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연구 결과와 체험 후기는 세계적으로 수없이 많이 보고되고 있다”며, “사해의 신비한 생명력을 피부에 전하기 위해 오랜 기간 연구해오고 있는 시크릿의 기술력과 진정성을 믿고 이번에 추천드린 보습 크림 중 자신에게 맞는 것을 어느 것이든 선택해 피부에 바르신다면 겨우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유지는 물론 동안 관리에도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뒤로가기 홈으로

포토뉴스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네트워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