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 설맞이 ‘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 스킨케어 브랜드 ‘뉴스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 이벤트 상품 구매 시마다 선물 증정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2021-01-21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26일부터 ‘설날 설레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이벤트에서는 스킨케어 브랜드 ‘뉴스킨’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의 이벤트 상품을 구입할 때마다 선물을 증정한다.스킨케어 브랜드 뉴스킨에서는 에이지락 루미스파 블루 디바이스 1개와 트리트먼트 클렌저(노멀/콤보) 2개로 구성된 ‘에이지락 루미스파 스타터 키트(블루)’ 구매 시마다 ‘루미스파 전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피부 표면의 불필요한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 과도한 피지 제거를 도와 단 한 번 사용만으로도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 관리가 가능한 딥 클렌징 디바이스다.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에서는 ‘발효 홍삼 프리미엄(30포)’ 구매 시마다 ‘쇼핑백과 감사카드’를 증정한다. ‘발효 홍삼 프리미엄’은 특허받은 발효 홍삼을 함유하고 있어 면역력 증진 및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홍삼의 진한 농축액을 검보 타입에 담아 보관, 휴대, 섭취가 간편하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에서는 클린 홈 세트, 주방세제 패키지, 세탁세제 패키지 등 ‘3만원 이상의 이코스피어 세제 패키지’ 구매 시마다 ‘이코스피어 주방세제 미니어처 1세트(70mL X 2개)’를 증정한다. 친환경 자연주의 세제 ‘이코스피어’는 모든 제품이 친환경 인증을 받아 순하고 안전하면서도 뉴스킨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강력한 세정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26일 진행되는 뉴톡 쇼핑 라이브를 통해 이벤트 제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겐 선착순으로 ‘씹어먹는 츄어블 칼슘’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씹어먹는 츄어블 칼슘은 딸기 우유맛 츄어블 정제 제품으로 칼슘 및 마그네슘이 함유돼 있어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이번 이벤트는 뉴스킨몰(웹/모바일)과 뉴톡쇼핑에서 진행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뉴스킨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가족이나 친지들의 성별과 연령대에 맞춰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뉴스킨의 모든 브랜드로 이벤트를 구성했다”면서 “제품 카테고리가 다양한 만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뒤로가기 홈으로

포토뉴스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네트워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