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 한국철인3종 여성 기대주 송미경 선수 공식 후원
- 20대 여성 만능 스포츠인으로 체력유지와 기록향상을 위한 최상의 선택으로 기대감 폭발.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2021-04-17

▲ 썬라이더 김세헌 북아시아 총괄 사장(좌측)과 트라이애슬론 송미경 선수(우측)와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썬라이더는 지난 4월 8일,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썬라이더 사옥에서 송미경 선수와 함께 본사 투어와 제품후원 협약식을 가졌다.헬스 & 뷰티 글로벌 기업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이하 썬라이더)는 여성 트라이애슬론(철인3종) 국내 20대 일반인 정상급 송미경 선수와 인연을 맺고 그녀의 더 큰 목표와 꿈을 위한 도전을 이룰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과 응원을 아낌없이 보내고 있다.그녀는 썬라이더가 3년째 후원하고 있는 남성 철인3종 황석희 선수를 통해 대회때나 전지훈련을 종종 함께 운동할 때마다 황석희 선수의 경기기록 결과를 보며, 운동할 때마다 그가 즐겨먹는 제품에 대해 관심을 갖고 알아보게 되었으며, 본인도 황석희 선수와 같이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에 목말라 하던 때에 썬라이더와 인연을 맺은 것이 꿈만 같다는 소감과 함께 벌써부터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협약식을 위한 썬라이더 본사 방문을 통해 센터 “피트니스 룸”에 반했다며, 담당 직원과 함께 간단한 웨이트 트레이닝을 소화한 후 썬라이더 제품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며, 제품개발 담당직원과의 미팅을 요청할 정도로 썬라이더 제품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직원들도 놀랄 정도였다는 후문이다.이미 한달 전부터 제품을 섭취하고 있는 송미경 선수는 특히 파워 있는 체력유지에 필요한 식물성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한 "썬핏 프로틴 플러스"가 자연의 건강한 맛은 물론 운동 전후 간편하게 섭취하여 근력과 근육유지 및 근손실 예방에 도움이 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최근 시작한 크로스핏과 같은 HIIT의 강도 높은 훈련에 필요한 지구력과 피로감의 빠른 회복을 도와주며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키며, 제2의 에너지원인 지방을 빠르게 분해시켜 지구력 증진 및 체력 향상을 돕는 "스포츠 캡스"를 꾸준히 섭취하여 실전 감각을 최대한 끌어 올리는데 집중하고 있다고 했다.그녀는 코로나 19로 미뤄진 대회 때문에 꾸준한 지구력 중진과 체력관리를 위해 그 동안 다양한 건강식품을 접하였지만 썬라이더와 같이 자연의 맛과 건강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은 만날 수 없었다며, 이제 코로나 19 때문에 미뤄진 대회가 빨리 개최되어 전 코스에서 모두 1위에 오르는 길만 남았다며 포부를 밝혔다.올해 25살인 송미경 선수는 대한철인3종협회 공식기록 2019년, 2020년 장거리, 표준거리 랭킹 1~2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20대 여성 기대주이며 실력자이기도 하다. 특히 장거리 코스의 경우 남자 선수들도 힘들어하는 코스로 여자 선수들은 소수만 참여할 정도로 극한의 고통과 정신력은 기본이고 남들보다 더 많은 근력과 지구력을 유지해야하는 힘든 경기로 그녀는 2년째 장거리 부문 1~2위를 넘나들고 있다.

썬라이더는 송미경 선수의 체력관리 및 경기향상을 위해 공식 스폰서로서 썬라이더 39년 전통의 초본과학 노하우와 재생철학으로 완성된 다양한 건강식품과 건강기능식품, 프리미엄 앰플 음료, 테라피 밤 등을 아낌없는 후원하고 있으며, 체력 증진은 기본이고 고른 영양 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김세헌 북아시아 총괄 사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더욱 가치를 인정받는 썬라이더의 우수한 제품과 함께 젊은 스포츠 선수들이 좌절하지 않고 더 큰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언제나 함께하며, 건전한 정신과 건강한 육체를 바탕으로 항상 자신과의 싸움을 이겨내고 좋은 경기력과 새로운 기록을 갱신해 나가며 더 나은 삶의 기회를 이룰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썬라이더는 헬스 & 뷰티 글로벌 브랜드로 40여년간 세계 5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유통의 다각화를 통해 회원 및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썬라이더 제품은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 홈페이지(www.srdirect.co.kr) 및 본사 고객서비스팀(02-3415-3400)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포토뉴스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네트워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