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분말형 프로바이오틱스 함유 프리미엄 유산균 “바이타도필루스” 출시!
-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온 가족을 위한 분말형 프리미엄 유산균으로 장건강을 지키세요!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2021-05-03

최근에 장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간편하게 섭취하는 분말형 유산균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다.특히 장건강은 신체의 전반적인 건강유지에 매우 큰 역할을 하므로 장건강에 유익한 유산균 제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장이 불편하면 하루 종일 컨디션이 좋지 않은 것은 누구나 경험한 사실이다.유산균은 장내 유익균 증가와 유해균 감소를 통해 장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전체적인 건강증진에 도움을 준다.썬라이더는 이러한 최근의 건강에 대한 특별한 관심에 부합하기 위하여 안전한 식물성 원료와 프리미엄 유산균인 분말형 유산균 ▲바이타도필루스를 출시했다.이 제품은 유산균, 사과분말, 사과조각을 함유하였으며, 위산에 강하고 생존율이 높은 프리미엄 유산균인 “락토바실루스 아시도필루스”를 함유하여 장내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건강한 장운동과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 제품이다.특히 분말형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또한, 썬라이더 바이타도필루스는 맛있는 사과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가 가능하며, 1회 섭취량당 최소 3억마리 이상의 살아있는 유산균을 제공함으로써 장내 부패를 유발시키고, 복부팽만감, 가스, 영양부족을 유발시키는 유해한 박테리아의 장내 정착을 억제하여 장내 영양분을 더욱 잘 흡수하도록 음식물의 분해를 돕는다.아울러 건강에 해로울 수 있는 설탕, 보존료, 인공향, 인공색소 없이 제조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썬라이더는 글로벌 헬스 & 뷰티 브랜드로 자체 소유의 제품 생산 시설에서 제조한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세계 50여개 국가와 지역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유통의 다각화를 통해 회원 및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제품 상세정보는 홈페이지(www.srdirect.co.kr) 및 본사 고객서비스팀(02-3415-3400)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포토뉴스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네트워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