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회장 아이작 벤 샤바트)가 16일 서울 세종호텔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활동한 공로로 ‘소비자친화브랜드 부문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 |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고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는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해 온 기업, 단체, 개인 중 경쟁력과 신뢰성, 공익성을 고루 갖춘 곳을 발굴해 소비자에게 올바른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 2012년 제정됐다.
![]() |
올해는 소비자친화브랜드, 소비자입법, 소비자행정, 소비자경영, 소비자권익증진, 소비자친화경영 등 6개 부문에 걸쳐 수상자를 선정했으며, 시크릿은 제품의 품질 및 가격,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소비자의 만족도, 호감도 및 신뢰도, 소비자중심경영(CCM) 등 심사지표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2019년, 2020년에 이어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이스라엘 사해 전문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과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아이언플라워’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다. 특히 사해의 소금과 머드 등에서 추출한 미네랄을 주원료로 한 화장픔 브랜드 ‘시크릿’이 스킨케어 부문 신뢰할 수 있는 제품력과 고객의 니즈를 고려한 보상플랜 등에 힘입어 한국에서도 2만여 충성고객군을 보유하고 있다.
![]() |
아아작 벤 샤바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회장은 “한국 소비자의 권익을 대변하는 한국소비자협회로부터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을 받게 돼 진심으로 기쁘고 무엇보다 3년 연속 수상해 특히 더 의미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제품의 품질에 만전을 기하고 유통 과정에서도 소비자의 권익을 최우선 고려하여 전 세계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사명감을 갖고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
한편 시크릿은 2018년 10월 방영된 KBS <다큐세상> ‘소금, 전통으로 가치를 만들다’편에서 사해 소금을 주원료로 한 이스라엘 화장품 브랜드로 소개되며, 창업주인 아이작 벤 샤바트 회장이 방송에 인터뷰하며 화장품 원료로서 사해 소금의 효능에 대한 자신의 신념을 밝히기도 했다. 이 다큐멘터리 방송은 건선 환자 등 피부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사해 의료시설을 찾은 글로벌 방문객을 취재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