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한국당뇨협회와 6년 연속 공식 후원 협약 체결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2021-02-24

· 뉴트리션 전문 기업으로서 대국민 당뇨 강좌 및 혈당 측정 캠페인 등 다양한 인식 개선 행사 후원
· 당뇨 예방 및 홍보에 대한 지속적인 기여 인정 받아 매년 협회로부터 감사패 수상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22일 한국당뇨협회와 6년 연속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대국민 당뇨 예방에 대한 기여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밝혔다.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2016년 보건복지부 산하의 비영리 법인 한국당뇨협회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한 최초 기업으로 자사의 뉴트리션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인식 개선 프로그램을 지원해왔다.

당뇨는 평소 균형 잡힌 식사를 통한 혈당 관리가 중요한 만큼 한국허벌라이프는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독려하기 위해 대국민 당뇨 강좌, 혈당 측정 캠페인 등을 비롯한 다양한 행사에 후원사로 적극 참여하며 제품 및 전문 지식을 제공하고 있다.한국허벌라이프가 공식 후원사로서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가운데, 협회는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매년 감사패를 전달하며 상호 발전적인 관계를 다져나가고 있다.

특히 외부 활동이 어려웠던 작년에는 한국당뇨협회와 긴밀한 협의를 통해 온라인 당뇨 캠프 등 언택트 행사에 참여해 당뇨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농축우유단백질을 비롯해 7가지 필수 비타민과 칼슘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프로틴 바 디럭스’를 지원하기도 했다.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건강한 현재와 미래를 위해서는 당뇨 환자뿐 아니라 모든 사람이 예외 없이 건강한 식습관 및 생활습관을 형성하고 이를 유지해야 한다”라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뉴트리션 기업으로서 한국당뇨협회와 협력하여 당뇨 예방 및 관리를 위한 올바른 정보를 알리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나아가 사람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지원한다는 기업 목표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건강 증진과 바람직한 식문화 및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정착을 위해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e-웰니스 투어 웨비나 개최, 한국영양학회 국제학술대회 후원 등을 통해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으로서 전문성 있는 뉴트리션 노하우와 올바른 영양 정보를 알리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뒤로가기 홈으로

포토뉴스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네트워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