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2021 코리아 탑 어워드' 4년 연속 수상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2021-04-17

· 유전자 검사 서비스 젠스타트 통해 개인별 맞춤 건강관리 가이드라인 제공
· ‘e-웰니스 투어’ 등의 행사 통해 뉴트리션 노하우 공유하며 소비자 건강 증진에 기여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15일 4년 연속으로 ‘2021 코리아 탑 어워드’ 혁신브랜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올해로 10회를 맞은 ‘코리아 탑 어워드’는 한국언론인협회의 주최로 기업과 고객의 공동의 가치를 창출해 소비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는 최고의 브랜드와 혁신적인 미래경영과 책임경영으로 기업을 성장시키고 국내 산업 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모범 기업을 발굴해 시상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우수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을 바탕으로 셀프메디케이션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뉴트리션 노하우를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형성에 이바지한 공을 인정받아 혁신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그중에서도 한국허벌라이프가 유전자 진단기업 테라젠이텍스와 함께 선보인 유전자 검사 서비스 ‘젠스타트(Gene Start)’는 높은 전문성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신뢰를 받고있는 스마트헬스케어 서비스다. 젠스타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체질량지수, 중성지방농도, 혈당을 비롯한 11가지 건강지표에 대한 유전자 분석과 식생활습관에 관한 설문을 종합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 추천 및 개인별 맞춤 건강관리 가이드라인을 제공한다. 결과지만 제공하는 여타 유전자 검사와는 다르게, 전문적인 교육을 이수한 젠스타트 코치로부터 1:1 건강관리 컨설팅을 받을 수 있어 개개인에게 가장 효과적인 건강관리 가이드라인을 제시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장점이다.이외에도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서 쌓아온 양질의 뉴트리션 노하우를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나누며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또한 건강챙기기가 초미의 관심사로 부상한 지난 해, 식품영양과학 전문가 및 보건의료 전문가 등을 초청해 웨비나 ‘e-웰니스 투어’를 개최한 바 있다. 온라인으로 진행돼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영양 지식 및 영양과 연계된 주요 건강 인사이트를 공유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소비자들에게 바람직한 건강관리 노하우와 올바른 영양 지식을 제공하는 한국허벌라이프가 차별화된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 및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들의 우수한 품질과 혁신성을 4년 연속 인정받아 기쁘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이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과 영양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다방면으로 혁신과 도전을 거듭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포토뉴스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네트워크신문. All rights reserved.